리그캣의 개발놀이터

배짱이 3기 가입!! 본문

팀 활동/동아리

배짱이 3기 가입!!

리그캣 2018. 3. 5. 20:46


ㅎㅎㅎ 오늘 운동하고 있는데 070~ 전화번호가 와있었네요 


다시 전화햇는데 상대방은 전화중..


알고보니 그 번호가 배짱이 번호같았어요 >< 그리고 밤에 문자가왔어요



배짱이는 배달의 민족 팬클럽이에요


옛날에 창업동아리에서 선배를 도와서 개발을 했었는데


운좋게도 배달의 민족 회사에서 멘토링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때 기억이 너무 남았고 신청을 했는데 되었네요 다행이다 ㅎㅎ


다음과 같은 혜택이 !!!


행사 꼭 참여해야지~~!!! 다음년도 4기에도 지원해 보시길 바래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