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캣의 개발놀이터

배달의 민족 팬클럽 배짱이 3기 모집 본문

Tip

배달의 민족 팬클럽 배짱이 3기 모집

리그캣 2018. 2. 8. 10:40


평소 SNS를 즐겨 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생활 코딩, 최신 IT 트렌드의 정보를 보기 위하여? 라는 핑계로 페이스북을 보고 있다.


그러던중 두둥 !! 배짱이 3기를 모집한다는 글을 보았다 꺄악!!


으.... 자격조건이 그리 까다롭지 않은것은 아닌것같다  


ㅎㅎㅎ 배짱이에 들기 위해서는 이정도는 감수해야 한다 생각


먼저 10가지의 시험문제가 나오고 그 문제를 풀면된다.



팬클럽 신청하기를 누르면 10가지의 문제가 나온다.


한번 풀어보시길 ㅎㅎ


그리고 10문제를 다 맞추면 두둥 !! 설문지 조사를 통하여 가입신청을 하게 되는데


개별적으로 연락이 온단다..


나는 평소에 부모님 핸드폰을 사용하여 시켜먹는 편.. 망했다..


가입도 오늘했다.. 망햇다. .. 훗날에.. 우아한 캠프에 다시 신청해야 겟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