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캣의 개발놀이터

2018 1회 정보처리기사 필기 가답안 및 공부비법 본문

Tip

2018 1회 정보처리기사 필기 가답안 및 공부비법

리그캣 2018. 3. 5. 16:00

ㅎㅎ 오랜만이에요~~


그 동안 정처기 + 연구실 활동으로 작업이 뜸햇네요 


으앙~!!!!!!!!!!!! 알고리즘 공부도 많이많이해야하는데


이러다가 평생 혼자공부하면서 살아야 하나 @.@


정보처리기사 필기 가답안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가답안 확인 큐넷


들어가서 가답안 보기를 클릭하고 해당하는 유형의 기사를 따악!!




다음과 같이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약 일주일동안 하루에 2시간정도씩 공부를 했는데요


합격이 따악!!!!!!!!!!됐을거에요 ㅎㅎㅎ 70점이상 나왔거든요~~ 각 14문제정도씩 맞춘것같아요


하루에 기출문제 하나씩 머리로 풀었어요!! 굳이 직접 푸는것보다는


기출문제 + 답안풀이 나와있는 책을 도서관에서 빌려서!!!


한번씩 훑으시면 붙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번 시험이 쉬워서 그랬을 수 있을거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