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캣의 개발놀이터

소프트마에스트로 9기 인적성, 코딩 테스트 후기 본문

일상/공모전,이벤트 안내

소프트마에스트로 9기 인적성, 코딩 테스트 후기

리그캣 2018. 3. 25. 13:43


3.24일 소프트마에스트로 9기 과정으로 인한 인적성, 코딩테스트를 보았다.


인적성 테스트는 


첫 15분 동안 예, 아니오에 답하는 인성 문제.


추후 45분? 맞나? 기본 적성 문제를 보았다.


문제는 그리 어렵지 않았고 시간은 부족하다고 하는데 다들 어느정도 푼것 같았다.


도형 대입문제는 그냥 보기답안 보면 저절로 추려진다.


보기 답안이 비슷한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하면


2분동안 10문제 푸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생각한다.


그렇지만 10%밖에 적용안한다니.. 도찐개찐 일 수 있을것이다.


코딩 테스트는 구름 홈페이지에서 4문제를 1시간동안 봤는데..


라이브러리를 적용하기 까다로운 문제? 그냥 노가다성 문제라고 생각한다.


시간이 부족하였는데.. 2문제는 확실히 맞은것같고 1문제도 풀고서 제출하고있엇지만 ...3번째 문제를 제출할때 시간이 마감되었다고 자동으로 종료웹페이지 화면으로 돌아갔다 @.@...


힝.. 아쉽다 기본적으로 문제는 어렵지 않았지만 시간이없어서 못푼사람들도 3문제는 풀었을것이라고 예상되는 시점이다..


고로 2문제밖에 제출못한 나는 다음 기회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