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캣의 개발놀이터

Steam-GTA5 설 할인() 본문

일상/IT 일상

Steam-GTA5 설 할인()

리그캣 2019. 2. 5. 15:26



19년 설 새해복 많이 받으시기 기원하며
조그만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이번 설을 맞이하여 스팀에서는 대박 세일을 진행하고있는데요


오잉

스팀 30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근데 그것은 대표적인 할인이 아니죠

steam에서 각종 게임을 할인하는데요


참고 

http://bbs.ruliweb.com/market/board/1020/read/24531


위와 같이 많은 게임들을 할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GTA5!! 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그 외에 데드 오브 데이라이트?? 라는 게임도 구매하려구요 !!


제 컴퓨터 사양은 gtx960, ssd120, ddr4 ram 8g 인데 돌아갈지 모르겠으나


검색해 보니 딱히 플레이에는 문제가 없다네요


뭐.. 플레이하다가 렉이 좀있으면 ram을 증축시켜야 할것같긴해요 ㅎㅎ



무튼


GTA를 구매함에 있어서 두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그냥 GAT5, 하나는 GTA5이긴 한데 프리미엄 온라인 에디션?? 으응??


이게 뭐지 .. 하나는 온라인이 되는거고 안되는건가?? 생각을 해보았지만 

그게 아니더라구요 역시 NAVER 지식인!!



저와 같이 생각하는 분이 질문을 올렸고 다음과 같이 대답을 해주었어요 ㅎㅎ

참고 : 지식인


저와 같이 이번 기회에 GTA5를 실행하러 갑시다!!


참고로 저는 그냥 일반 GTA5를 구매해서 플레이할거에요


'개인 사비를 털어 작성한 그..ㄹ이에요.. 나도 후원받고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