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캣의 개발놀이터

[강남/신논현] 러빙빈센트전 / 반 고흐 전시회 본문

일상/공연,전시,축제

[강남/신논현] 러빙빈센트전 / 반 고흐 전시회

리그캣 2019. 2. 6. 20:27


'러빙빈센트' 전시회


작년 2월쯤 내가 블로그에 러빙빈센트 영화에 대해 

포스팅 한 적이 있을 것이다. ㅎㅎ


그만큼 새롭게 본 영화이다.


100명이 넘는 화가들이 오랜기간 동안
반 고흐의 화풍을 살려 작품을 만들고
그 작품에 배우들의 연기들이 더해져 한 편의 '영화'를 탄생시켰다.


ㅎㅎ 한 때는 영화를 먼저 찍고
반고흐의 작품을 style tranform?을 시키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보기도 하였지만

그러면 너무 양애취..


무튼 해당 영화를 보고 딥러닝이 나중에 영화계에도 많은 영향을 줄 수 있겠구나

생각했던 작품이다.




반 고흐의 자살이 아직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이 외의 실제 반 고흐의 작품을 볼 수 있었고, 많은 화가들의 화풍을 따라한
작품을 볼 수 있었지만

나에게는 노드들의 연결과 같은
반 고흐의 죽음의 수수께끼를 표현한 작품?들이 좀 더 흥미있게 느껴졌다.


ㅎㅎ 전시는 19.03.03일까지 휴일 없이 진행되는 것 같다.


전시를 가고싶은 사람들이 있다면 행사장에서 비싼돈을 내지 말고 

'티몬' 과 같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미리 예매해 가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반값 정도를 절약했던 것 같다.)

'일상 > 공연,전시,축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 연극 '쉬어매드니스'  (0) 2018.01.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