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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언어 러쉬아워(RushHour) 텀 프로젝트 최종보고서 1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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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언어 러쉬아워(RushHour) 텀 프로젝트 최종보고서 1

리그캣 2018. 1. 21. 19:02

최종소스 구성

(Architecture)

벤치마킹

(캐릭터 선택)

 

저희는 벤치마킹으로 애니메이션 ‘CARS2’의 캐릭터를 주제로 하였습니다.

RUSH HOUR라는 게임자체가 주 차량이 있으면 서브 차량이 길을 가로막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각 캐릭터마다 맵과 주인공 캐릭터를 다르게 출력해 총 16가지 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다른 맵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를 선택하게 되면 각자 다른 메인캐릭터 다른 맵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자, 이제 소스코드를 파해져 보겠습니다.

(소스구성과 출력화면)


Main.cpp

Play sound는 배경음악을 나타내주고 바로 control.run(); 으로 들어가 게임을

하게됩니다.


Control.h

Arrow.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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