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
- 스트림셋이란?
- python
- C언어
- 정보처리기사
- ansible install
- 도커 elk
- 푸시푸시
- 스트림셋
- java
- 도커 mysql
- 앤서블 설치
- 알고리즘
- 클라우드
- elk stack
- 데이터베이스
- streamsets 강의
- nvidia docker
- docker
- 파이썬
- mysql docker
- 데이트
- 코딩
- 백준
- 자바
- MySQL
- 도커
- mysql on docker
- 도커 시작하기
- c++
Archives
- Today
- Total
리그캣의 개발놀이터
어셈블리 - 가장 큰 값 찾기 본문
가장 큰 값 찾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INCLUDE Irvine32.inc .data str1 BYTE "Input Number1: ",0 str2 BYTE "Input Number2: ",0 str3 BYTE "Large Number: ",0 Num1 DWORD ? ,0 Num2 DWORD ?,0 .code main PROC mov edx,OFFSET str1 call WriteString call ReadInt mov Num1, eax mov edx,OFFSET str2 call WriteString call ReadInt mov Num2,eax .if eax<Num1 mov eax, Num1 .endif mov edx, OFFSET str3 call WriteString call WriteInt exit main ENDP END main | cs |
'프로그래밍 언어 > Assemb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셈블리 - 피라미드 (0) | 2018.01.22 |
---|---|
어셈블리 - 루프사용하기2 (0) | 2018.01.22 |
어셈블리 - string 값 받기 (0) | 2018.01.22 |
어셈블리 - 루프 사용하기 (0) | 2018.01.22 |
어셈블리 - 16진수를 10진수로 변환하기 (0) | 2018.01.22 |
Comments